1. 스웨이바 엔드 링크 (Sway Bar End Link)
스웨이 바 엔드 링크는 스웨이 바와 서스펜션 멤버 사이의 부착 부품입니다. 안정바(stabilizer bar) 또는 회전방지바(anti-roll bar)라고도 하는 이 스웨이(sway)바는 차량 양쪽의 서스펜션 구성 요소를 연결하여 차량 회전 시 차체가 기울어지는 것을 최소화합니다.
2. 완충기 (Shock Absorber)
서스펜션 구성 요소로 차량 휠의 상하 운동을 만드는 "충격(shock)"을 제어합니다. 이 장치는 약간의 충격 흡수를 제공하지만, 충격 흡수 작업은 주로 스프링에 의해 처리된다. 스프링을 정확한 표현으로 댐퍼라고 합니다. 댐퍼는 충격을 흡수해서 차량이 흔들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3. 하프 축 (Half Shaft)
하프축은 기본적으로 구동축(drive axle)입니다. 트랜스액슬(transaxle)이나 차동방식(differential)에서 휠로 이어지는 작업의 절반을 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차량 구동 부분에 양쪽에 같은 하프축이 붙어 있습니다.
4. 휠베어링 (Wheel Bearing)
바퀴는 마일당 800바퀴 회전을 하고 회전 시 많은 마찰과 열을 발생시킬 수 있다.롤러형 또는 볼 베어링이 4개의 바퀴 허브에 위치하면서 휠이 차량의 무게를 지탱하면서 과도한 열을 발생시키지 않고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그리고 마찰을 줄임으로써 연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5. 버팀목 (Strut)
공식적으로 맥퍼슨 스트럿(MacPherson Strut)라고 불리는 스트럿은 차량의 서스펜션에 구조적인 역할을 하는 완충기(Shock Absorber)의 일종이다. 스트럿에는 완충기(Shock Absorber)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전용 완충기(Shock Absorber)를 사용하는 기존 서스펜션 설계에서 컨트롤 암이 처리하는 작업인 휠을 배치하는 역할도 합니다.
6. 타이로드 (Tie Rod)
타이 로드(Tie Rod)는 스티어링 랙의 양쪽 끝에 연결합니다.타이 로드는 두 개의 섹션이 붙어 있는 형태여서 길이를 조정할 수 있고 프론트 휠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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